배송 및 반품

배송

ZIIP은 32만원 이상의 모든 주문에 대해 무료 지상배송을 제공합니다.

익스프레스 배송 3-5일

주문 처리

주문은 들어오는 순서대로 처리됩니다. 받은 주문은 48시간 이내 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으나, 연중 특정 시즌에는 처리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주문하신 상품이 당일 발송되어 2일 이내 고객에게 도착할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상품이 발송될 때 2일 배송을 이용하여 발송될 것 만을 보장합니다.

ZIIP 팀이 충분한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주말 & 공휴일 주문건은 그 다음 주에 처리됩니다.

배송 현황는 배송확인 이메일에서 트래킹 링크를 확인하거나, 문자 및 전화 (1-800-944-7031), 이메일 (support@ziipbeauty.com)을 통해 ZIIP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반품

구매한 제품의 반품

ziipbeauty.com을 통해 구매한 미개봉/미사용 제품은 구매 후 30일 이내에 반품하여 구매하신 가격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반품승인(RA)은 support@ziipbeauty.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요청해주세요. RA#(반품승인 번호)가 없는 제품은 반품을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상품 반품 확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유효한 추적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발신자의 책임입니다. ZIIP은 RA 번호 없이 반품된 제품이 분실 또는 도난될 경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장된 방식을 통해 상품을 발송하고 추적 세부정보를 support@ziipbeauty.com으로 보내주세요.

제품 검수는 영업일 기준 7~10일이 소요됩니다. ZIIP에서 직접 구매한 경우 상품 환불이 승인되면 구매 하신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ZIIP은 다음 항목에 대한 반품이나 환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승인되지 않은 유통업체 또는 유통채널(예: eBay 등)를 통해 새 제품을 구입한 경우
- 미개봉 및 미사용(30일 이내)을 제외, 상품에 결함이 없을 시
- 구입한 지 2년이 넘은 제품
- 오용, 부적절한 유지보수 또는 수리, 대체 전원 사용, 무단 개조로 인한 손상
- ZIIP의 전도성 매체(젤/겔) 이외의 다른 전도성 매체 사용으로 손상된 ZIIP 기기
- 영수증 없이 반품된 제품
- 배송비
- RA#(반품 승인번호)없이 반송된 제품

ZIIP은 언제든지 반품 정책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교체를 위한 반품

결함이 있는 기기는 보증에 따라 수령 후 2년 이내에 교체품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 보증에 따른 교체를 원하시면 support@ziipbeauty.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문자 및 전화 (1-800-944-7031), 이메일 (support@ziipbeauty.com)을 통해 ZIIP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세요.